한양대학교구리병원

목록으로 이동

2024년 ‘노·사가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운동’ 개최

2024년 노사공동 사랑의 헌혈 운동

한양대학교의료원은 지난 5월 28일 계단강의동 앞 주차장에서 2024년 ‘노·사가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운동’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형중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직무대행, 한양대학교병원 이항락 부원장, 권오균 운영지원국장, 국은영 간호국장, 김채연 노동조합지부장 등 주요 보직자와 많은 교직원이 참여했다. 이번 헌혈에 참가해 헌혈증을 기증한 교직원에게는 노·사가 공동으로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됐다.

 

이형중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직무대행은 “이번 헌혈 행사가 혈액 공급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사랑의 실천’이라는 건학 정신을 바탕으로 환자중심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양대학교의료원은 2006년부터 매년 교직원이 참여하는 헌혈 행사를 진행하고 있고, 기증된 헌혈증은 본원에서 치료 중인 어려운 환우 및 지역주민들을 위해 사용되어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2020년 코로나19 사태로 일시 종료된 이후 처음으로 열렸으며, 한양대학교구리병원은 이보다 앞선 5월 23일에 실시한 바 있다(끝).

2024.05.29

태그

#헌혈 , #운동 , #행사 , #헌혈증 , #기증 , #노사 , #공동 , #사랑 , #실천

전화예약

1644-911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