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구리병원

목록으로 이동

'버리기에는 너무 소중한 지방'을 주제로 건강강좌 개최

20140707_롯데문화센터강좌_최승석교수

한양대학교구리병원(원장 김경헌)은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지난 7월 7일 구리 롯데백화점 9층 문화센터에서 성형외과 최승석 교수의 ‘버리기에는 너무 소중한 지방’을 주제로 건강강좌를 개최했다.

이날 강좌에서 성형외과 최승석 교수는 “보통 지방은 빼서 버리는 것으로 생각들을 많이 하는데 내 몸에서 나온 것들을 다시 필요한 곳에 쓸 수 있기 때문에 버리기에는 너무 아깝다”면서 “자가지방이식을 통해서 아름답고 자신감 있는 외모를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최 교수는 “자가지방으로 가슴확대를 하는 경우에는 지방을 한번에 많이 넣지 않고 피부 밑으로 조금씩 작은 층으로 세포 하나하나 여러층에 주입함으로써 생착율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자가지방을 손에 이식하는 경우에는 “나이가 들면 손에 피하지방이 감소하게 되면서 손에 핏줄이 많이 보이게 되는데, 자가지방을 그 사이마다 주입을 하게 되면 손이 한결 젊어 보이게 된다”고 했다.

최 교수는 “자가지방이식은 원치 않는 곳은 빼고 원하는 곳에는 넣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와 더불어 반영구적이며 안전한 방법으로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양대학교구리병원은 오는 8월 25일 구리 롯데백화점 9층 문화센터에서 성형외과 이장현 교수가 ‘안전하고 올바른 미용성형’을 주제로 건강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2014.07.09

태그

#성형외과 , #최승석 , #가슴확대 , #자가지방이식

전화예약

1644-9118

TOP